UDM 소식

UDM NEWS

닥터시드, 2020 랄라블라 ‘올해의 헤어케어’ 브랜드 선정

닥터시드가 2020년 랄라블라 선정 올해의 브랜드에서 ‘올해의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랄라블라는 2020년 1월부터 10월까지 누계 매출 기준 및 정성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은 총 31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닥터시드는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로 ‘올해의 헤어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는 자연유래 성분 97.9%를 사용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저자극 클렌징이다. 두피가 민감한 사람이나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pH 5~6.5 약산성 샴푸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베베머스크, 캔디블라썸, 이브닝머스크 등 총 10가지 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에 함유된 아미노산&코코넛 계열 계면활성제는 피부에 무해하면서도 세척력이 뛰어나며, 사차인치 오일, 귀리커넬 오일, 검정콩 추출물 등의 식물 추출 성분도 함유돼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시드는 제품에 함유된 모든 향료는 IFRA(국제향료협회) 기준과 EU 권고사항,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 가이드와 권고사항을 준수해 조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피부에 직접 접촉되는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고, 보다 오랜 시간 은은하게 잔향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자연에서 찾은 에너지를 제품에 담아 일상에 건강한 변화를 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