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소식

UDM NEWS

닥터시드,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 샴푸 협찬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가 수도권 평균 시청률 9.6% 최고 11.4%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청춘기록’에 샴푸를 협찬했다고 20일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담백한 성장 드라마로써,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나라에도 선보이며 K-드라마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닥터시드는 극 중 안정하(박소담 분)의 프리미엄 헤어, 메이크업 샵에 당사 베스트셀러 샴푸를 협찬하였다고 밝혔다.

남색 계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 닥터시드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는 설페이트, 파라벤, 색소 등 20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 함은 물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식물 추출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97.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건강한 헤어 케어 샴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이번 tvN 청춘기록 협찬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닥터시드를 소개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라며 “최근 선보인 기존 샴푸와 함께 사용하여 기능성을 추가해 주는 솔루션 부스터뿐 아니라 고객 니즈를 잘 파악하여 보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