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소식

UDM BLOG

마케팅 회사 최초 KB 증권으로부터 투자유치

kb증권 로고

“마케팅을 투자한다” 마케팅투자(MI, Marketing Investment)로 브랜드사와 공동성장 파트너십 모델 구축해
통합 디지털마케팅 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대표 박종욱)은 2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브랜드의 매출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는 디지털 통합마케팅(IMC) 전문 기업으로,
10년간 쌓아온 마케팅 성공 경험과 사업의 성장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아
마케팅회사 중 이례적으로 투자를 유치하였고,KB증권과 UTC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마케팅 인베스트먼트 사업은 마케팅 전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도의 전문성, 인프라, 경험, 노하우,
인적/물적 리소스 등 마케팅 자산을 브랜드 기업에게 투자하여 함께 성장하는 방식이다.
특히, 마케팅 비전문가 임원의 경험부족으로 인한 고질적인 사업의 비효율성을 해결하고자,
마케터에게 마케팅 집행에 대한 결정권을 주고 실질적인 성과 발생에 집중하는 것이 본 사업의 핵심이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실제로 국내 구강세정기 브랜드 아쿠아픽에 마케팅 투자를 하여,
해당 상품 매출이 11배 상승하는 성과를 달성했고, 최근 네고왕으로 유명세를 탄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의 디지털마케팅을 수행하여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어반디지털마케팅 박종욱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기술력과 품질이 우수한 국내 브랜드와 기업의 발굴을
확대하고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함께 성장하는 우수한 성공사례를 만드는 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어반디지털마케팅은 글로벌 비즈니스에 높은 역량을 보유한 기업으로, 아마존의 마케팅 외부서비스 사업자(SPN, Service Provider Network)로 활동하고 있으며 수출바우처사업의 파워 수행기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글로벌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