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소식

UDM NEWS

유디엠, 마케팅 투자 사업 참가 기업 모집

브랜드마케팅 전문회사 유디엠(대표 박종욱)이 오는 22일까지 매출 주도적인 마케팅 리소스를 투자해 브랜드 성장을 돕는  ‘마케팅 투자 사업’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디엠은 2012년 설립 이후 400건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한 디지털 통합 마케팅(IMC)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마케팅 투자 사업은 유디엠이 보유한 전문성과 인프라, 노하우, 인적/물적 리소스 등의 마케팅 자산을 브랜드 기업에게 투자해 공동 성장하는 파트너십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서는 생활가전, 건강기능식품, 헤어용품, 반려동물 등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발굴할 예정으로 선발된 브랜드에는 최대 10억 원의 마케팅 예산을 지원하고 마케팅/광고, 유통/판매, 콘텐츠 기획/제작 등 다양한 과정의 인프라와 리소스가 지원된다.

안지철 유디엠 마케팅투자사업본부 팀장은 “마케팅 투자 사업은 기존 마케팅 대행 구조의 한계를 극복한 공동 성장 파트너십으로 이미 다수의 브랜드가 매출 증가라는 성과를 얻었다”라며 “유디엠의 검증된 마케팅 역량과 인프라를 토대로 비용과 인력을 직접 투자하므로, 브랜드는 제품 개발과 공급, 품질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 투자 사업 모집은 서류와 대면, 투자 심사를 거쳐 3개사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유디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