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소식

UDM NEWS

유연석 샴푸 브랜드 ‘닥터시드’, 250만 개 판매 돌파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시드가 헤어 케어 제품 누적 25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는 비듬, 탈모, 지성 등 부족했던 기능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쓰던 샴푸에 한 두 방울 섞어 사용하는 신개념 샴푸 첨가제다.

 

닥터시드는 배우 유연석을 모델로 기용해 TV CF를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홍보했다. 업체 관계자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보여준 유연석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각종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한 솔루션 부스터가 잘 부합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했던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는 최근 H&B 랄라블라에 입점하는 등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판매 채널 확장에 힘쓰고 있다. 출시 이후에도 자체 R&D 센터를 통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지속해서 제품을 업그레이드 중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는 2년 연속으로 천연샴푸 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유연석 샴푸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닥터시드가 250만 개 판매 돌파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소비자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건강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