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행 ㅣ 포트폴리오

이지엔 푸딩 염색약 IMC 캠페인

PROJECT

‘푸딩헤어컬러 시즌2’ 런칭과 매출 상승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INSIGHT

1020세대 인지도가 높은 유튜버를 서브모델로 기용, 광고 영상을 제작하여 온/오프라인 매체 송출하여 리뉴얼 출시에 대한 대세감 확보.

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블로그/인스타그램 바이럴, 1020타겟 뷰티/패션 매체와 협력 체험단 운영, 다량의 오가닉 리뷰 확보.

RESULT

전년 대비 매출 139% 성장

브랜드 매출 성장에 진정성있는 파트너를 찾으신다면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