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소식

UDM NEWS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 아이파크 용산 면세점 입점

 ‘딸로(TALLO)’가 12월부터 HDC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 및 판매를 개시하였다.

‘딸로’는 ‘신선한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생명력을 싹 틔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청자몽을 원료로 사용해 선보인 ‘청자몽 맑은 피부 라인’은 저온압착추출법으로 추출한 청자몽 즙을 함유해 저자극으로 잡티를 케어하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관리해준다.

각종 화장품 매거진 및 뷰티 플랫폼 내에서 대표적인 클린&비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딸로’는 글로우픽에서 브라이트닝에센스 부분 16주 연속 1위를을 달성했다. 일명 ‘청자몽세럼’으로 불리는 ‘딸로’의 베스트 셀러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은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청자몽 맑은 피부 진정 크림’과 ‘청자몽 맑은 피부 수분 패드’는 각각 진정 크림 부문 위너와 스킨, 토너 부문 루키로 선정됐다.

딸로 담당자는 “이번 HDC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들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 딸로의 청자몽 아이템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로 발판을 삼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HDC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한 딸로 매장에서는
딸로의 핵심 제품인 ‘딸로 청자몽 잡티세럼’과 ‘딸로 청자몽 진정크림’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Shopping Basket
ko_KR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