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서울특별시 우수시정 및 도시매력 전파 /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및 도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해외 채널 활성화 운영
INSIGHT
외국어 SNS 채널 운영 분석 및 활성화 전략수립을 통한 SNS 채널 안정화 및 활성화
최신 글로벌 트렌드 분석과 타깃별 수요자 분석 데이터 반영 맞춤형 SNS 콘텐츠 기획 및 확산
채널 별 팔로워 증가 및 오가닉 인게이지먼트 증가를 위한 홍보 프로모션 진행
RESULT
서울시 신규 브랜드 슬로건 투표 총 35만명 참여
전년 대비 누적 팔로워 약 6만명 증가
전년 대비 콘텐츠 누적 도달 수치 약 3,000만 증가로 60%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