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불명확했던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명확하게 정립하고
애니바디 슬로건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IMC 캠페인 전략 및 기획 진행.
INSIGHT
기존 딱딱한 언더웨어 이미지를 벗어난 제품의 기능과 착용감의 중점을 둔 브랜드 컨셉이 필요하다고 판단
컨셉의 차별화를 위한 애니바디 전속 모델 기용 및 편애브라 제품 인지도 확산과 대세감 확보
슬로건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과 현 트렌드인 ‘내 몸 긍정주의’를 결합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RESULT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누적 매출 10억 돌파
애니바디 검색량 평소보다 3,650%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