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기존 이미지보다 힙하고, 활기 넘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의 변화를 위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판매 증대를 주 목적으로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진행.
INSIGHT
신규 채널(MBS/글로벌 등) 입점에 따른 고객 접점 확대로 인해 커뮤니케이션 방법의 변화 필요.
에스쁘아 신규 모델 ‘조이’을 활용해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올영추천쿠션 키워드로 커뮤니케이션 진행. 캠페인 후반부에는
고객 리얼보이스를 활용하여 전환에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 진행하며 올리브영 구매 유도.
RESULT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 130% 증가.
연간 목표 매출 3개월 조기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