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TALLO)’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비 클린(BE CLEAN)’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각종 뷰티 플랫폼 및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딸로는
‘딸로 만에 청자몽’을 컨셉으로 한 저자극 잡티 케어 라인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딸로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은 뷰티 플랫폼 글로우 픽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분 16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행사는 딸로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인 만큼 전 제품 최대 35%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인스타그램 태그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딸로 브랜드 관계자는 “딸로의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고객들과 보다 직접적인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준비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딸로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