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아쿠아픽 브랜드 인지도 확산 및 신제품 매출 증대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실행.
INSIGHT
콘텐츠 제작, 유통, 제휴 마케팅,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을 통해 고객 점점 확대 및 잠재 고객층의 관심 유발.
방송 PPL, 셀럽,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매력적인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직간접 경험 확대, 이를 통하여 제품 특장점 소구 및 구매 니즈 자극.
자사몰 프로모션 및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커머스 채널 딜 진행으로 세일즈 극대화 및 타겟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바이럴 유도.
자사몰 리뉴얼 및 GMP(Google Marketing Platform)을 통한 매출 전환 최적화 및 광고 성과 극대화.
RESULT
6개월 만에 판매량 1154% 증가.
<위메프> 3월 4주차 일 거래액 TOP 1위 선정 / 2억 6천만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