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News

UDM BLOG

“딸로”, 산모맞춤 탈모케어 독일맥주효모 두피케어 3종 ,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성료.

‘국내 뷰티 브랜드 딸로(TALLO)가 지난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제 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여 홍보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코엑스에서 열린 ‘코베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여한 딸로는 ‘아이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산모가 가장 행복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해 많은 산모들과 출산모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딸로는 산모들의 두피 건강과 탈모 관리에 중점을 둔 헤어케어 제품들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선착순 부스 방문 이벤트와 제품 구매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 및 뽑기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공간으로 운영하며 매출상승과 동ㅅ이에 , 산모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딸로의 헤어케어 제품은 독일 맥주효모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전하며,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딸로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를 통해 산모들의 실제 니즈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산모와 아이의 행복을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딸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를 통해 딸로에게 산모들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며, “처음으로 베이비페어에 참여하는 만큼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