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FOOD / DIGITAL IMC CAMPAIGN
스킨푸드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ence Campaign.
PROJECT
국내 대표 1세대 로드샵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의 재기와 성공적인
H&B 스토어 론칭을 위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국내 대표 1세대 로드샵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의 재기와 성공적인
H&B 스토어 론칭을 위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춘 크리에이티브와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광고 상기도 제고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매체 전략과 예산 운영을 바탕으로 광고 실행
정교한 광고 타겟 설정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및 구매 유도
제품 이미지와 부합하는
인플루언서 기용하여 고퀄리티 신규 리뷰 시딩
URBAN INSIGHT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춘
크리에이티브와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광고 상기도 제고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매체 전략과 예산 운영을
바탕으로 광고 실행
정교한 광고 타겟 설정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 및 구매 유도
제품 이미지와 부합하는
인플루언서 기용하여
고퀄리티 신규 리뷰 시딩
THE RESULTS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2020년 7월 우수사례 선정.
올리브영 론칭 캠페인 시 전월 대비
주력 제품 매출 318% 증가.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로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등극
전방위적인 디지털IMC 전개로
2020년 12월
화장품 브랜드 평판 2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