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ir / Digital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espoir / Digital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2019 New
IMC Campaign.
PROJECT
기존 이미지보다 힙하고, 활기 넘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의 변화를 위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판매 증대를 주 목적으로 2019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진행.
기존 이미지보다 힙하고, 활기 넘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의 변화를 위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 판매 증대를 주 목적으로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진행.
![에스쁘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에스쁘아_03.jpg)
![에스쁘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에스쁘아_07.jpg)
URBAN INSIGHT
Communication methods changes are needed due to increased customer touchpoints as Channel expansion into new channels (MBS/Global)
Utilizing new model 'Joy' for Espoir to expand the brand awareness early in the campaign and establish trendiness
Conducted a campaign with the hashtag #OliveYoungRecommendedCushion in the first-half,
and encouraged Olive Young Purchases through using customer voices for conversion-optimized advertising in the second-half.
URBAN INSIGHT
Communication methods changes are needed due to increased customer touchpoints as Channel expansion into new channels (MBS/Global)
에스쁘아 신규 모델 ‘조이’를 활용,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으로
대세감 확보.
![](https://udm.kr/wp-content/uploads/2019/08/ok_06.png)
#올영추천쿠션 키워드로 커뮤니케이션 진행.
캠페인 후반부에는
고객 리얼보이스를 활용하여
전환에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
진행하며 올리브영 구매 유도.
![에스쁘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에스쁘아_12.jpg)
THE RESULTS
2019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 130% 증가.
2019 연간 목표 매출
3개월 조기 달성.
THE RESULTS
2019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매출 130% 증가
2019 연간 목표 매출
3개월 조기 달성
KNB COS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eZn / DIGITAL IMC CAMPAIGN
푸딩 헤어 컬러 시즌2
출시 기념 IMC 캠페인
![수화기](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1/phone_visual_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