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M News

UDM BLOG

UDM, 2024 국제 소싱페어 참가… 글로벌 시장 확대 발판 마련

종합 뷰티 전문 기업 UDM이 2024 국제 소싱페어에 참가해 자사 대표 브랜드 Dr. Seed(닥터시드), TERS(테르스), **TALLO(탈로)**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한걸음 다가섰다. 이번 소싱페어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 및 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UDM은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강조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2024 국제 소싱페어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산업 박람회로, 뷰티, 헬스케어, 리빙,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장으로 주목받았다.

UDM 관계자는 “2024 국제 소싱페어는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Dr. Seed, TERS, TALLO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브랜드 스토리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UDM은 이번 국제 소싱페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에 성과를 거두며, K-뷰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UDM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전략적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UDM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