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광고비를 높이거나 낮추어도 매출액은 거의 변화가 없고 포털 내 브랜드 관심도 & 웹사이트 오가닉 유입은
줄어드는 상황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실행.
INSIGHT
현 상태가 지속될 시 효율적인 측면은 유지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
기존 리타게팅에 분배된 예산의 50% 삭감 후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
RESULT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