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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

디지털 마케팅 본부
‘디지털 IMC 1팀’이
만들어 낸 멋진 소식을 전합니다.

IMC1 팀의 주요 광고주인 ‘스킨푸드’가 네이버에서 선정하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성공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초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점 소식 확산과 판매 사이트 유입 및 매장 방문 유도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여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아우르는 캠페인을 설계하여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버 주요 메인 지면인 M_메인 스마트채널, 브랜딩 DA를 통해 제품 인지도 제고 및 대세감을 조성하였으며,
모바일 지면 뿐만 아니라 PC 지면 노출 커버리지 확보를 위해 P_롤링보드 보장형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지면별 최소 3종, 최대 11종의 다양한 소재 운영과 CTR 최적화 셋팅 효과를 통해
M_메인 스마트채널은 소재 CTR 20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이를 통해 스킨푸드의 매출은 전월 대비 약 318% 상승하였고,
관련 키워드 검색량 또한 전월 대비 약 135% 상승하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스킨푸드와 장선영 팀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됩니다.

IMC1 팀, 파이팅!!!!

디지털 마케팅 본부
‘디지털 IMC 1팀’이
만들어 낸 멋진
소식을 전합니다.

IMC1 팀의 주요 광고주인 ‘스킨푸드’가 네이버에서 선정하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성공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초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점 소식 확산과 판매 사이트 유입 및 매장 방문 유도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여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아우르는 캠페인을 설계하여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버 주요 메인 지면인 M_메인 스마트채널, 브랜딩 DA를 통해 제품 인지도 제고 및 대세감을 조성하였으며, 모바일 지면 뿐만 아니라 PC 지면 노출 커버리지 확보를 위해 P_롤링보드 보장형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지면별 최소 3종, 최대 11종의 다양한 소재 운영과 CTR 최적화 셋팅 효과를 통해 M_메인 스마트채널은 소재 CTR 20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이를 통해 스킨푸드의 매출은 전월 대비 약 318% 상승하였고, 관련 키워드 검색량 또한 전월 대비 약 135% 상승하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스킨푸드와 장선영 팀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됩니다.

IMC1 팀,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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