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BODY / NEW IMC CAMPAIGN

애니바디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PROJECT

불명확했던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명확하게 정립하고,
애니바디 슬로건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IMC 캠페인 전략 및 기획 진행.

URBAN INSIGHT

기존 딱딱한 언더웨어 이미지를 벗어난 제품의 기능과 착용감의 중점을 둔 브랜드 컨셉이 필요하다고 판단.

컨셉의 차별화를 위한 애니바디 전속 모델 기용.

편애브라 제품 인지도 확산과 대세감 확보.

슬로건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과 현 트렌드인 ‘내 몸 긍정주의’를 결합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고객 리얼 보이스를 활용해 전환에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 진행과 동시에 오가닉한 바이럴 확산

THE RESULTS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누적 10억 돌파

애니바디 검색량 평소보다 3,650% 상승

ready to see what we can
do for your business

(주)어반디지털마케팅
D +82 2 6925 5180 E hello@urbandigital.com
A 10F, Gasan W center, 181,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2021 URBAN DIGITAL MARKET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