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pick / Digital IMC Campaign
대한민국 대표 오랄케어 브랜드 아쿠아픽
digital IMC Campaign.
Aquapick / Digital IMC Campaign
대한민국 대표
오랄케어 브랜드
아쿠아픽
digital IMC Campaign.
PROJECT
아쿠아픽 브랜드 인지도 확산 및 신제품 매출 증대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콘텐츠 제작, 유통, 제휴 마케팅,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을 통해
고객 점점 확대 및 잠재 고객층의 관심 유발.
방송 PPL, 셀럽,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매력적인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직간접 경험 확대, 이를 통하여 제품 특장점 소구 및 구매 니즈 자극.
자사몰 프로모션 및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커머스 채널 딜 진행으로
세일즈 극대화 및 타겟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바이럴 유도.
자사몰 리뉴얼 및 GMP(Google Marketing Platform)을 통한
매출 전환 최적화 및 광고 성과 극대화.

THE RESULTS
6개월 만에 판매량
1154% 증가.
최단 기간 월 매출액
7억원 달성.
누적 매출액
18억원 이상 달성.
약 5개월 간 자사몰 회원가입수
7,100여명 증가.
<위메프> 3월 4주차 일 거래액 TOP 1위 선정.
2억 6천만원 달성.
KNB COS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eZn / DIGITAL IMC CAMPAIGN
푸딩 헤어 컬러 시즌2
출시 기념 IMC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