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n / Digital IMC Campaign
푸딩 헤어 컬러 시즌 2
출시 기념 IMC 캠페인.
eZn / Digital imc CAMPAIGN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 시즌2
출시 기념
IMC Campaign
PROJECT
‘푸딩헤어컬러 시즌2’ 런칭과 매출 상승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푸딩헤어컬러 시즌2’ 런칭과 매출 상승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URBAN INSIGHT
기존 시즌 1 제품이 리뉴얼 출시되었다는 점을 알리는 것에 초점을 두고 마케팅 시작.
1020세대 인지도가 높은 유튜버를 서브모델로 기용,
광고 영상을 제작하여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영상 송출.
인지도 상승 유도.
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블로그/인스타그램 바이럴 뿐 아니라
뷰티 관련 매체, 1020 패션 매체와 협력하여 체험단 운영.
다양한 리뷰 확보.
핵심 타겟에 맞춤 방학 및 개학 시즌 유튜버 브랜디드 콜라보 영상 제작,
구독자가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로 연결될 수 있도록 이벤트 연계 진행.
구독자가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로 연결될 수 있도록 이벤트 연계 진행.
URBAN INSIGHT
기존 시즌 1 제품이 리뉴얼 출시되었다는 점을
알리는 것에 초점을 두고 마케팅 시작.
1020세대 인지도가 높은 유튜버를 서브모델로
기용, 광고 영상을 제작하여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영상 송출.
↓
인지도 상승 유도.
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블로그/인스타그램
바이럴 뿐 아니라 뷰티 관련 매체,
1020 패션 매체와 협력하여 체험단 운영.
↓
다양한 리뷰 확보.
핵심 타겟에 맞춤 방학 및 개학 시즌
유튜버 브랜디드 콜라보 영상 제작,
구독자가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로
연결될 수 있도록 이벤트 연계 진행.

THE RESULTS
전년 대비
매출 39% 성장.
THE RESULTS
전년 (2018년) 대비
금년(2019년) 매출 39% 성장.
MAEIL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ance imc campaign
mcm / data analytics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ance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