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PROJECT
루나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첫 런칭에 따른 디지털 내 관심도 증대 및 실제 매출 증대 도모를 위한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루나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첫 런칭에 따른
디지털 내 관심도 증대 및 실제 매출 증대 도모를 위한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많은 타깃들의 현재 피부 상태는 생활노화로 건조해서 화장이 잘 먹지 않고 지속력이 부족해 화장이 무너짐에 대해
많은 고민들에서 인사이트를 찾아 커버력은 이제 당연하며 수분감 & 지속력에 제품 소구가 필요 하다고 판단하여
히알루론산 = 보습 / 48시간 커버력 = 지속력을 주요 포인트로 컨텐츠에 직·간접 소구.
캠페인 전개 기간이 두 달여간 한정된 예산에서 보다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구성하기 위해 [컨텐츠형/ 퍼포먼스]
미디어를 타깃을 단순하게 관심사 & 인구통계 구분이 아닌 목적에 따른 2-TRACK전략 수립.
컨텐츠형 미디어는 사전기간 붐업을 위한 매스타깃을 위한 흥미 & 관심도 증대를 위해 매스 타깃 대상 컨텐츠 배포,
URBAN INSIGHT
많은 타깃들의 현재 피부 상태는 생활노화로 건조해서 화장이 잘 먹지 않고
지속력이 부족해 화장이 무너짐에 대해 많은 고민들에서 인사이트를 찾아
커버력은 이제 당연하며 수분감 & 지속력에 제품 소구가 필요 하다고 판단하여
히알루론산 = 보습 / 48시간 커버력 = 지속력을 주요 포인트로 컨텐츠에 직·간접 소구.
캠페인 전개 기간이 두 달여간 한정된 예산에서 보다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구성하기 위해
[컨텐츠형/ 퍼포먼스]미디어를 타깃을 단순하게 관심사 & 인구통계 구분이 아닌 목적에 따른 2-TRACK전략 수립.
컨텐츠형 미디어는 사전기간 붐업을 위한 매스타깃을 위한 흥미 & 관심도 증대를 위해
매스 타깃 대상 컨텐츠 배포,
URBAN INSIGHT
많은 타깃들의 현재 피부 상태는 생활노화로
건조해서 화장이 잘 먹지 않고 지속력이 부족해
화장이 무너짐에 대해 많은 고민들에서
인사이트를 찾아 커버력은 이제 당연하며
수분감 & 지속력에 제품 소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히알루론산 = 보습
48시간 커버력 = 지속력을
주요 포인트로 컨텐츠에 직·간접 소구.

캠페인 전개 기간이 두 달여간 한정된 예산에서
보다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을 구성하기 위해
[컨텐츠형/ 퍼포먼스]미디어를 타깃을 단순하게
관심사 & 인구통계 구분이 아닌
목적에 따른 2-TRACK전략 수립.

컨텐츠형 미디어는 사전기간 붐업을 위한
매스타깃을 위한 흥미 & 관심도 증대를 위해
매스 타깃 대상 컨텐츠 배포,
퍼포먼스 미디어는
본 기간 실질적인 액션 유도를 위해
초정밀 타게팅 이후 방문과
구매 증대 도모.


THE RESULTS
네이버 포털 내 제품 키워드
한 달 내 15,000회 검색량 발생.
네이버 포털 내
베이스 메이크업 쇼핑 실시간 검색어 1위 달성.
지마켓을 통해 약 2만건 구매로
약 13.5억 매출 달성.
THE RESULTS
네이버 포털 내 제품 키워드
한 달 내 15,000회 검색량 발생.
네이버 포털 내
베이스 메이크업
쇼핑 실시간 검색어 1위 달성.
지마켓을 통해 약 2만건 구매로
약 13.5억 매출 달성.
ESPOIR / DIGITAL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KNB COS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