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ILDOOYOU / LIVE COMMERCE PROJECT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Live Commerce Project
MAEILDOOYOU / LIVE COMMERCE PROJECT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증대 위한
Live Commerce
Project
PROJECT
매일유업 내 ‘매일두유’의 인지도 증대 및 프로모션 매출 성과 극대화를 위한 SNS 광고 및 방송 송출 진행
2019년 하반기, 매일두유 매출 확대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기존 SNS 채널 운영, 광고 캠페인 운영 이력을 토대로
주요 관심층에 대한 분석.
방송 유입 극대화를 위한
광고 매체/타겟 최적화 운영.
URBAN INSIGHT
기존 SNS 채널 운영, 광고 캠페인 운영 이력을 토대로
주요 관심층에 대한 분석.

방송 유입 극대화를 위한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콘텐츠형 미디어와
퍼포먼스 미디어로 구분한 전략 수립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구매 전환 유도.

THE RESULTS
2020년 12월,
매 회차 쇼핑 라이브 시청수
TOP3 내 기록
(최근 3일 내 라이브 기준)
회차별 목표 매출 초과 달성.
THE RESULTS
2020년 12월,
매 회차 쇼핑 라이브 시청수 TOP3 내 기록 (최근 3일 내 라이브 기준)
회차별 목표 매출 초과 달성.
mcm / data analytics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ance campaign
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