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il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ence IMC Campaign
maeil 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ence
IMC Campaign
PROJECT
2019년 하반기, 매일두유 매출 확대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2019년 하반기, 매일두유 매출 확대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핵심 고객 확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타겟에 대한 정의 세분화.
매일두유 신규 모델 ‘황민현’을 활용해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콘텐츠형 미디어와 퍼포먼스 미디어로 구분한 전략 수립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구매 전환 유도.
URBAN INSIGHT
핵심 고객 확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타겟에 대한 정의 세분화.

매일두유 신규 모델 ‘황민현’을 활용해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콘텐츠형 미디어와
퍼포먼스 미디어로 구분한 전략 수립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구매 전환 유도.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 랭킹 1위 등극.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랭킹 1위 등극.
mcm / data analytics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ance campaign
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