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 Digital IMC Campaign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ence Campaign.
MCM / Digital imc CAMPAIGN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ence
Campaign
PROJECT
광고비를 높이거나 낮추어도 매출액은 거의 변화가 없고 포털 내 브랜드 관심도 & 웹사이트 오가닉 유입은
줄어드는 상황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광고비를 높이거나 낮추어도 매출액은
거의 변화가 없고 포털 내 브랜드 관심도
& 웹사이트 오가닉 유입은 줄어드는
상황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현 상태가 지속될 시 효율적인 측면은 유지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기존 리타게팅에 분배된 예산의 50% 삭감,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
URBAN INSIGHT
현 상태가 지속될 시 효율적인 측면은
유지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기존 리타게팅에 분배된
예산의 50% 삭감,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 랭킹 1위 등극.
THE RESULTS
전년도 대비
커머스 거래 수 146% 증가.
전년도 대비
커머스 매출액 160% 증가.
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ESPOIR / DIGITAL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