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디지털 IMC 캠페인.
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PROJECT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eZn / DIGITAL IMC CAMPAIGN
푸딩 헤어 컬러 시즌2
출시 기념 IMC 캠페인
MAEIL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ance imc campaig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