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
디지털 마케팅 본부
‘디지털 IMC 1팀’이
만들어 낸 멋진 소식을 전합니다.
IMC1 팀의 주요 광고주인 ‘스킨푸드’가 네이버에서 선정하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성공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킨푸드 흑설탕 마스크 팩](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9b7de919-ee2e-4f5b-929f-ad28be7ba440.png)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초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점 소식 확산과 판매 사이트 유입 및 매장 방문 유도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여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아우르는 캠페인을 설계하여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f4991484-2da7-4ab9-a5ba-a74013bf1c35-1.jpg)
네이버 주요 메인 지면인 M_메인 스마트채널, 브랜딩 DA를 통해 제품 인지도 제고 및 대세감을 조성하였으며,
모바일 지면 뿐만 아니라 PC 지면 노출 커버리지 확보를 위해 P_롤링보드 보장형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지면별 최소 3종, 최대 11종의 다양한 소재 운영과 CTR 최적화 셋팅 효과를 통해
M_메인 스마트채널은 소재 CTR 20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588388e0-c0b6-44c0-9508-4e2002bd74bf.jpg)
이를 통해 스킨푸드의 매출은 전월 대비 약 318% 상승하였고,
관련 키워드 검색량 또한 전월 대비 약 135% 상승하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스킨푸드와 장선영 팀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됩니다.
IMC1 팀, 파이팅!!!!
디지털 마케팅 본부
‘디지털 IMC 1팀’이
만들어 낸 멋진
소식을 전합니다.
IMC1 팀의 주요 광고주인 ‘스킨푸드’가 네이버에서 선정하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성공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킨푸드 흑설탕 마스크 팩](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9b7de919-ee2e-4f5b-929f-ad28be7ba440.png)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초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점 소식 확산과 판매 사이트 유입 및 매장 방문 유도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여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통합적으로 아우르는 캠페인을 설계하여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f4991484-2da7-4ab9-a5ba-a74013bf1c35-1.jpg)
네이버 주요 메인 지면인 M_메인 스마트채널, 브랜딩 DA를 통해 제품 인지도 제고 및 대세감을 조성하였으며, 모바일 지면 뿐만 아니라 PC 지면 노출 커버리지 확보를 위해 P_롤링보드 보장형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지면별 최소 3종, 최대 11종의 다양한 소재 운영과 CTR 최적화 셋팅 효과를 통해 M_메인 스마트채널은 소재 CTR 20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스킨푸드, 네이버 DA 성공사례 선정](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10/588388e0-c0b6-44c0-9508-4e2002bd74bf.jpg)
이를 통해 스킨푸드의 매출은 전월 대비 약 318% 상승하였고, 관련 키워드 검색량 또한 전월 대비 약 135% 상승하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스킨푸드와 장선영 팀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됩니다.
IMC1 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