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UDM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테르스(Ters)’가 태국 최대 H&B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에 2024년 8월부터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이번 입점으로 태국 내 30개 매장에서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을 선보일 예정이다.
UDM은 혁신적인 뷰티와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 중인 기업으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인 ‘테르스’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은 워시오프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 퍼퓸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발에 윤기와 향기를 부여해 ‘휴대용 헤어 트리트먼트’로 주목받고 있다.
태국 뷰티 시장의 주요 유통 채널인 뷰트리움(Beautrium)은 태국 전역에 걸쳐 3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H&B(Health & Beauty) 제품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유통 플랫폼이다. 태국은 최근 한류 열풍과 함께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입점이 테르스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UDM 관계자는 “이번 뷰트리움 입점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에게 테르스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은 은하수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단순한 헤어케어를 넘어 퍼퓸과 스타일링의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워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UDM은 이번 태국 뷰트리움 입점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UDM의 혁신적인 제품과 글로벌 전략이 앞으로의 뷰티 시장에서 어떤 성과를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