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의
글로벌 셀링 파트너사(amazon spn)가 되다.
매출액 약 211조 8384억원, 자산규모 약 156조 3,902억에 달하는 자타공인 명실상부 세계 최대의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바로 아마존이 보유한 타이틀입니다.
저희 어반디지털마케팅이 이번에 이러한 거대 공룡 기업인
아마존의 공식 SPN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아마존 SPN은 ‘외부 서비스 사업자(Service Provider Network)’의 약자로, 글로벌 셀러분들이 미국, 일본, 유럽 등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 성공적으로 입점하고 성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아마존이 제공하지 않는 금융, 배송, 교육,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를 뜻합니다.
아마존에 입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아마존 내에 수많은 브랜드 상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점 이후에도 다양한 내/외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시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여 세일즈를 촉진시켜야 합니다.
이를 위해 전방위적으로 아마존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와 마케팅 전문성이 있는 기업과의 협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컨설팅 및 수행 경험과 정부 지원 사업인 수출바우처 2년 연속 선정,
저희 어반디지털마케팅이 여러분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