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pick / Digital IMC Campaign

대한민국 대표 오랄케어 브랜드 아쿠아픽
digital IMC Campaign.

Aquapick / Digital IMC Campaign

대한민국 대표
오랄케어 브랜드
아쿠아픽
digital IMC Campaign.

PROJECT

아쿠아픽 브랜드 인지도 확산 및 신제품 매출 증대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실행.

아쿠아픽 제품 사진
아푸아픽 제품들 사진

URBAN INSIGHT

콘텐츠 제작, 유통, 제휴 마케팅,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을 통해

고객 점점 확대 및 잠재 고객층의 관심 유발.

방송 PPL, 셀럽,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매력적인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직간접 경험 확대, 이를 통하여 제품 특장점 소구 및 구매 니즈 자극.

자사몰 프로모션 및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커머스 채널 딜 진행으로

세일즈 극대화 및 타겟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바이럴 유도.

자사몰 리뉴얼 및 GMP(Google Marketing Platform)을 통한

매출 전환 최적화 및 광고 성과 극대화.

아쿠아픽 제품 사진

THE RESULTS

6개월 만에 판매량

1154% 증가.

최단 기간 월 매출액

7억원 달성.

누적 매출액

18억원 이상 달성.

약 5개월 간 자사몰 회원가입수

7,100여명 증가.

<위메프> 3월 4주차 일 거래액 TOP 1위 선정.

2억 6천만원 달성.

수화기

ready to see what we can
do for your business

(주)어반디지털마케팅
D +82 2 6925 5180 E hello@urbandigital.com
A 10F, Gasan W center, 181,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2021 URBAN DIGITAL MARKETING Co.,Ltd. All rights reserved.

유디엠 로고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