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il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ence IMC Campaign

maeil 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ence
IMC Campaign

PROJECT

2019년 하반기, 매일두유 매출 확대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2019년 하반기, 매일두유 매출 확대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 IMC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실행.

구버전_매일두유

URBAN INSIGHT

핵심 고객 확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타겟에 대한 정의 세분화.

매일두유 신규 모델 ‘황민현’을 활용해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콘텐츠형 미디어와 퍼포먼스 미디어로 구분한 전략 수립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구매 전환 유도.

URBAN INSIGHT

핵심 고객 확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타겟에 대한 정의 세분화.

매일두유 신규 모델 ‘황민현’을 활용해 캠페인 초반

인지도 확장을 통해 대세감 확보.

콘텐츠형 미디어와

퍼포먼스 미디어로 구분한 전략 수립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구매 전환 유도.

구버전_매일두유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 랭킹 1위 등극.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랭킹 1위 등극.

수화기

ready to see what we can
do for your business

(주)어반디지털마케팅
D +82 2 6925 5180 E hello@urbandigital.com
A 10F, Gasan W center, 181,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2021 URBAN DIGITAL MARKETING Co.,Ltd. All rights reserved.

유디엠 로고
en_US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