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 Digital IMC Campaign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ence Campaign.
MCM / Digital imc CAMPAIGN
MCM 커머스
매출 증대를 위한
Performence
Campaign
PROJECT
광고비를 높이거나 낮추어도 매출액은 거의 변화가 없고 포털 내 브랜드 관심도 & 웹사이트 오가닉 유입은
줄어드는 상황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광고비를 높이거나 낮추어도 매출액은
거의 변화가 없고 포털 내 브랜드 관심도
& 웹사이트 오가닉 유입은 줄어드는
상황 개선을 위해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실행.
![mcm 가방 사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엠씨엠_04.jpg)
![mcm 가방 사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엠씨엠_06.jpg)
URBAN INSIGHT
현 상태가 지속될 시 효율적인 측면은 유지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기존 리타게팅에 분배된 예산의 50% 삭감,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
URBAN INSIGHT
현 상태가 지속될 시 효율적인 측면은
유지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매출 전체 규모와 더불어 브랜드 관심도가
오히려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하여,
기존 리타게팅에 분배된
예산의 50% 삭감,
신규 유저 대상
관심사 타게팅 광고에 50% 증액.
![](https://udm.kr/wp-content/uploads/2019/08/ok_06.png)
그 결과 신규 타깃에 대한 모수를
기존 대비 2배 가량 증대하여
목표치를 달성 하였으며,
매체별 트레킹 결과에 따른
미디어 예산 최적화 진행.
![mcm 가방 모델 사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엠씨엠_10.jpg)
THE RESULTS
2019년 11월,
11번가 전체 판매 랭킹 1위 등극.
THE RESULTS
전년도 대비
커머스 거래 수 146% 증가.
전년도 대비
커머스 매출액 160% 증가.
luna / digital IMC campaign
코어핏 스틱 파운데이션 런칭에 따른
Launching imc campaign
ESPOIR / DIGITAL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에스쁘아 브랜드 리뉴얼에 따른
New IMC Campaign
![수화기](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1/phone_visual_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