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디지털 IMC 캠페인.
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PROJECT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쓰리 제품 사진](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쓰리_04.jpg)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https://udm.kr/wp-content/uploads/2019/08/ok_06.png)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https://udm.kr/wp-content/uploads/2019/08/ok_06.png)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THREE 화장품](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2/udmportfolio_detail쓰리_08.jpg)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eZn / DIGITAL IMC CAMPAIGN
푸딩 헤어 컬러 시즌2
출시 기념 IMC 캠페인
MAEILDOYOU / DIGITAL IMC CAMPAIGN
매일두유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한
PERformance imc campaign
![수화기](https://udm.kr/wp-content/uploads/2020/01/phone_visual_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