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디지털 IMC 캠페인.

THREE / Digital IMC Campaign

성공적인 국내시장
론칭을 위한
THREE DIGITAL
IMC Campaign.

PROJECT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일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THREE’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론칭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쓰리 제품 사진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URBAN INSIGHT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THREE’의

온·오프라인·유통 연계

국내 시장 론칭 캠페인.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온라인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사전, 현장, 사후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진행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이슈메이킹 확대.

THREE 화장품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THE RESULTS

성공적인 국내 론칭,

이례적으로 많은 업계 관계자 참석

및 사후 콘텐츠 배포.

전략적인 매체 활용을 통한 모객 캠페인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유입 및 핵심 타겟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방문 연결.

수화기

ready to see what we can
do for your business

(주)어반디지털마케팅
D +82 2 6925 5180 E hello@urbandigital.com
A 10F, Gasan W center, 181,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2020 URBAN DIGITAL MARKETING Co.,Ltd. All rights reserved.

en_USEnglish